가수 윤지성이 블라블라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나선다.
윤지성은 3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출격해 호스트 이성종과 찰떡 토크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윤지성은 지난달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薇路)`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미로`는 `장미 미(薇)`, `길 로(路)`를 조합해 복잡하고 어려운 삶의 기로에 서 있는 이들에게 `우리들만의 꽃길을 그려나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돌 블라썸` 역시 시즌1부터 시즌2까지 다양한 아이돌 게스트들이 출연, `블라썸`이라는 말처럼 토크와 매력이 꽃 피우는 시간을 선사하고 있어 `꽃길돌` 윤지성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윤지성은 `아이돌 블라썸2`에서 음악 이야기는 물론, 자신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미니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앱 기능을 이용한 투표, 실시간 채팅, 보이스 연결을 통해 일반 라디오보다 더 친근하면서도 즐거운 방송을 선사한다.
`아이돌 블라썸`은 메타보이스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블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매회 20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하며 시즌2까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즌2에는 인피니트 남우현, 로켓펀치, 러블리즈 류수정, 체리블렛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환상의 입담을 선보였고, 빌리, 인피니트 이성열도 출연을 앞두고 있다.
`아이돌 블라썸2`는 매주 평일 오후 9시 블라블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