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두부면이 두부 소재 제품의 한계를 넘어 인기를 끌고 있다.
풀무원식품은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 제품이 출시 2년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개를 넘었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 두부면은 출시 1년 만에 판매 500만 개를 돌파했고, 지난 4월 말 기준 누적 1천만 개를 기록했다.
그 동안 여러 제조사에서 두부를 이용한 제품을 출시했지만 두부면과 같은 인기를 이어간 적은 없었다.
두부면은 식물성 단백질 소재로 이뤄져 면 요리 약점이던 탄수화물 과잉 섭취 문제를 예방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 취향에 따라 파스타, 비빔면, 짜장면 등 면 요리를 비롯해 샐러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상희 풀무원식품 PBPF사업부 PM은 "풀무원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은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고 간편하게 다양한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특장점 덕분에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품질의 두부면 및 관련 식물성 지향 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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