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의 역주행 인기곡 `다라리 (DARARI)`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가 한국 시간으로 5월 13일 0시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블로그에 이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올 블랙 스타일링의 트레저 열두 멤버들 사이 드럼, 일렉트로닉 기타, 신시사이저 등이 포진해 있어 강렬한 밴드 사운드를 기대하게 만든 포스터다.
실제 이번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트레저는 앨범에 수록된 원곡과 다른 분위기의 `다라리 (DARARI)` 리믹스 버전을 선보인다. 퍼포먼스와 비주얼뿐 아닌, 음악적으로도 한층 새롭고 풍성한 결과물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싶은 바람에서 큰 공을 들였다.
YG는 이러한 트레저의 열정과 글로벌 팬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자체 제작 시스템을 가동,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앞서 YG 자체 제작 시스템으로 완성된 리사의 솔로곡 `MONEY` 익스클루시브 비디오와 트레저의 `직진 (JIKJIN)` 스페셜 스테이지 모두 뮤직비디오 못지 않은 스케일과 고퀄리티 영상미로 호평받은 바 있다.
무서운 기세로 성장 중인 트레저의 글로벌 인기에 또 한 번 불이 붙을 전망이다. 특히 트레저의 `다라리 (DARARI)`는 별다른 프로모션 없이도 틱톡에서 자연발생적 유행 흐름을 탄 곡. 팬들이 직접 만들어낸 댄스 챌린지 동작을 정식 퍼포먼스에 녹여낸 트레저인 만큼 그 교감 폭은 더욱 커졌다.
트레저는 "이 모든 기회가 우리 트레저메이커(팬덤명) 덕분이다. 수록곡까지 사랑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한 마음과 존경심을 담아 열심히 준비했다. 힘이 되어주신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