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인드유(MIND U)의 멤버 고닥이 가수 이소정과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8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인드유 고닥의 새 싱글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소정의 폭발적인 보컬로 시작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어딘가 슬픔이 서린 듯한 티저 속 인물의 모습은 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동시에 깊은 여운을 남기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 티저와 더불어 피처링 아티스트가 이소정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짙은 감성과 독보적 음색의 명품 발라더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이소정은 JTBC `싱어게인 시즌1`에서 11호 가수로 출연해 결승전 무대까지 올라 최종 4위를 차지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감성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고닥, 파워풀 보컬로 인정받는 이소정, 두 사람이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로 보여줄 특별한 음악적 케미스트리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는 전혀 괜찮지 않지만 `괜찮아`로 표현한 상반되는 제목과 똑같은 일상이지만 단 하나가 바뀌어 느껴지는 일상의 이질감, 일부인 줄 알았지만 전부였던 사람을 잃은 슬픔이 담겨 있는 곡이다.
고닥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될 수 없었다` 이후 4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온다. 이번 신곡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듬뿍 담아낸 고닥이 신곡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어떤 깊은 울림을 선사할지 관심이 쏠린다.
마인드유 고닥의 새 싱글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