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가 드라마의 로맨스 지수를 한층 끌어올린다.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이로(415)가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이하 너가속)의 OST Part.7 ‘너의 곁으로’가 발매된다.
‘너의 곁으로’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따뜻한 무드를 이끄는 미디엄 템포 장르의 곡으로 아릿한 감성의 노랫말과 두 멤버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완벽한 합을 이룬다. 극중 박태준(채종협 분)의 테마곡으로 박태양(박주현 분)을 향한 솔직한 감정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로맨스 세포를 한층 자극한다.
특히 지난 4일 방송된 ‘너가속’ 5회에서는 박태준이 박태양을 향해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의 몰입감을 더하며 로맨스의 새로운 전개를 알렸다.
조현승, 장인태로 이뤄진 싱어송라이터 사이로(415)는 지난 2019년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정식 데뷔 후 발라드, R&B, 어반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서는 32호 가수로 출연해 4라운드까지 진출하는 등 탄탄한 실력을 증명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이다.
사이로(415)가 참여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7 ‘너의 곁으로’는 12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