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하인즈가 지난 9일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 7층 팝콘랩에서 시즌 한정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크리스탈라이트 x CGV 팝업 스토어에서는 Flavor Surfing이라는 컨셉 아래 크리스탈라이트의 가벼운 칼로리를 강점으로 자체 개발하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5가지 음료를 선보인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 `스플래쉬레몬`은 크리스탈라이트의 레몬에이드를 기반으로 개발하여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해변의 푸르른 에메랄드 빛을 표현하기 위해 음료에 그라데이션 기법을 사용했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는 5월 9일부터 선착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라이트 서핑에이드 음료를 구매 후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CGV용산아이파크몰, #크리스탈라이트, #라이트서핑에이드)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에코보틀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총 1,500개를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 런칭 기념 서핑 에이드 콤보 할인도 진행한다. 라이트 서핑 에이드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팝콘으로 구성된 콤보 2종은 런칭 2주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크래프트하인즈 관계자는 "팝업 스토어는 `도심에서 즐기는 서핑 컨셉`으로 크리스탈라이트만의 청량감과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