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블라블라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나선다.
정세운은 16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출격해 호스트 이성종과 감성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정세운은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웨어 이즈 마이 가든!(웨어 이즈 마이 가든!)`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웨어 이즈 마이 가든!`은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는 앨범으로, 그동안 끊임없이 성장의 커리어를 쌓아온 정세운이 온전히 자신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한다.
호스트 이성종 역시 최근 오디오 에세이를 발표하는 등 아이돌에서 아티스트로 놀라운 성장을 거듭해 가고 있다. 이성종이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호스트로 활약하는 `아이돌 블라썸` 역시 다양한 콘텐츠로 독보적인 매력을 확립하고 있어 `성장캐`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올지 기대가 커진다.
정세운은 팬들을 위해 완벽한 신곡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앨범 뒷이야기 등 다양한 토크와 코너로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돌 블라썸2`에서는 정세운, 이성종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도 준비돼 있다. 또한 다양한 앱 기능을 이용한 투표, 실시간 채팅, 보이스 연결 등 일반적인 라디오보다 더 친근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아이돌 블라썸`은 메타보이스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블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매회 20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하며 시즌2까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매주 평일 오후 9시 블라블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