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인간 로지, 신한라이프와 "1년 더"

장슬기 기자

입력 2022-05-16 18:06  



신한라이프는 가상인간 로지와의 광고모델 계약을 1년 연장했다고 16일 밝혔다.

로지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얼굴을 모아 탄생한 22세의 개성있는 국내 최초 가상 인플루언서로, 지난해 7월 신한라이프 출범을 알리는 광고에 처음 등장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후 신한라이프의 ESG가치를 담은 `Fly So Higher` 뮤직비디오와 신한라이프의 ESG를 소개하는 인터뷰 영상에 출연하며 신한라이프의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를 소개하는 브랜드 모델로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로지는 신한라이프 팬덤을 이끄는 MZ세대 대표 브랜드 아이콘으로서 새로움과 놀라움을 추구하는 신한라이프와 함께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얼굴로 활약할 로지의 잠재력과 가치는 무궁무진하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신한라이프는 오늘(16일) 로지와 함께하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 `Ask Me`의 티저편을 시작으로 5월 말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며, 출범 1주년에 발맞춘 새로운 광고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하고 신선한 시도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