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 커머스 플랫폼 오늘의꽃이 청과유통 및 판매 리딩기업인 진원무역과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협업을 통해 자사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꽃과 과일이 결합된 공동 상품기획/판매 및 신선배송 유통/물류인프라 협력 등 사업 전분야에서 진원무역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구축하게 되었다.
오늘의꽃은 꽃시장의 신선한 꽃들을 집에서 바로 다음 날 받을 수 있는 화훼 커머스 플랫폼과 체험형 화훼 오프라인 매장들을 운영하는 등 꽃의 일상화 및 화훼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진원무역은 49년간 수입과일을 유통한 노하우와 함께 대중들에게 만나몰과 만나테라스 등을 통해 다양하고 신선한 수입 과일들을 판매하고 있다.
오늘의꽃은 올해 하반기 부터 추진하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싱그러운 꽃들에 둘러 쌓여 신선한 과일제품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프레쉬 쉼터의 역할을 자사 오프라인 매장들이 수행할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진원무역은 오늘의꽃의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매장들을 통해 고객들이 자사 과일들을 쉽고 색다른 형태의 제품컨셉으로 경험하며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재범 오늘의꽃 대표는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매장들을 통해 대중들이 꽃과 함께 경험하는 신선한 휴식을 일상의 도심 속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당사의 이러한 노력들이 일상 속에서 늘 다양한 꽃들과 함께하는 꽃의 라이프스타일 대중화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