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Kassy)가 극과 극의 감성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케이시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LOVE & HATE (러브 & 헤이트)`의 더블타이틀곡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점점 지쳐가(HATE YOU)` 뮤직비디오 숏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케이시만의 감성을 전했다. 먼저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에는 침대 위에 누워 사랑하는 연인이 함께 있는 상상을 하며 부끄러워하는 여주인공의 모습이 담겨 있다.
케이시의 설렘 가득한 보이스도 곡 분위기를 더욱 달달하게 만들었다. `어쩌면 너도 나와 같은 꿈 꿀까. 매일 마주 보며 눈 뜨는 하루.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널 많이 사랑하나 봐`라는 가사와 케이시의 음색이 만나 산뜻한 봄 연인들의 감성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점점 지쳐가(HATE YOU)`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바다를 배경으로 슬픔에 찬 케이시의 모습과 함께 오직 케이시의 목소리로만 가사가 전달돼 감성을 높였다. `점점 지쳐가. 곁에 있는 게. 너를 바라보는 게. 견디기 힘들어. 1초도 난 싫어`라는 가사 역시 이별을 앞둔 연인의 슬픈 감성을 극대화했다.
케이시의 새 디지털 싱글 `LOVE & HATE (러브 & 헤이트)`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옛이야기`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케이시의 신보로, 오는 1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케이시는 지난 14일과 15일 서울 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May, Be`를 개최했다. 약 3년 만에 대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 신곡 무대를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