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트와이스의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릴레이댄스를 통해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 `[릴레이댄스 어게인] NMIXX(엔믹스) - What is Love? (Original song by. TWICE)`를 선보였다. `걸그룹 명가` JYP의 막내 그룹 NMIXX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와이스의 대표곡 안무 커버 콘텐츠인 만큼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16일 오전 기준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몰고 있다.
영상 속 일곱 멤버들은 핑크빛 의상, 리본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더해 반짝반짝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고, 완벽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원곡의 사랑스러움을 잘 표현하며 NMIXX만의 `What is Love?`를 완성했다. 국내외 시청자들은 `상큼발랄한 콘셉트도 정말 잘 어울린다`, `또 다른 재미가 있다`, `트와이스도 후배 그룹 활약에 뿌듯해할 것 같다` 등 따뜻한 호평을 보냈다.
NMIXX는 데뷔 활동 마무리 후에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 2월 22일 발표한 데뷔곡 `O.O`(오오)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판타지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시각 효과 등 풍성한 볼거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17일 오후 1시 기준으로는 조회 수 6945만 회를 넘기고 70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어 그룹의 첫 억대 뷰 뮤비 탄생을 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9일과 13일에는 NMIXX 공식 유튜브 계정 구독자와 공식 틱톡 계정 팔로워가 각각 100만 명을 돌파하며 `K팝 특급 신인`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NMIXX는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개최된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첫 출격해 데뷔곡 `O.O`와 데뷔 싱글 수록곡 `占 (TANK)`(탱크)는 물론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소리꾼` 퍼포먼스 커버까지 풍성한 매력이 가득한 무대들을 펼쳤다. 오는 20일(현지 시간)에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케이콘 2022 프리미어 인 시카고`에 참석해 데뷔 후 처음으로 글로벌 팬들과 대면 만남을 갖는다. `케이콘 2022 프리미어 인 서울`에서 멋진 무대를 선사한 이들이 첫 해외 공연에서 뿜어낼 남다른 끼와 역량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