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CLASS:y)가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의 또 다른 뮤직비디오로 팬들을 감동시킬 예정이다.
클라씨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는 “18일 밤 11시 59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셧다운 그라운드 사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M25 측은 “앞서 공개한 본 편과 좀비 퍼포먼스 버전과 또 다른 색깔의 작품이다. 클라씨의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로, ‘클리키’(팬덤명)의 뜨거운 성원에 대한 특별한 선물이니 많이 기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라씨는 ‘셧다운’ 뮤직비디오로 세계 K팝 팬들에게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본 편은 좀비로 ‘셧다운’된 세계를 탈출하는 클라씨 멤버들의 좌충우돌 이야기가 펼쳐졌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보는 듯한 웅장한 스케일과 화려한 CG와 트랜지션 이펙트 등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로 공개한 좀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본 편에 등장한 영화 ‘부산행’과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했던 좀비 전문 연기자들의 열연과 클라씨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팬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클라씨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뮤직비디오 외에도 정식 데뷔 전 ‘We customize our own’이라는 주제의 클라씨의 세계관(UNIVERSE) 영상을 2개(본 편, 디렉터스 컷) 공개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클라씨는 지난 5일 ‘셧다운’(SHUT DOWN)으로 정식 데뷔한 후, K팝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데뷔 5일 만에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의 1위 후보에 올랐고, 17일 ‘더쇼’에서도 1위 후보에 등극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