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밴디트(BVNDIT)가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23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Original (리-오리지널)’의 타이틀곡 ‘VENOM (베놈)’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독특한 무드가 돋보이는 다양한 하트 모형과 함께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밴디트의 모습이 담겨있다. 밴디트는 강렬한 조명 아래서 세련된 그루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날카로운 검 끝을 정면에 겨누며 포스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감각적인 영상미와 베일에 가려진 신비로운 오브제들이 조화를 이루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밴디트는 ‘VENOM’ 뮤직비디오를 통해 모순적인 하트로 가득 찬 세상 속 프레임에 대한 저항을 그려내며 독보적인 팀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Re-Original’은 2년 만에 컴백하는 밴디트가 긴 공백기를 겪고 음악적 정체성을 찾아가기 위한 여정과 새로운 도약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VENOM’은 그루비하면서 공격적인 베이스 라인과 강렬하고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EDM 힙합 장르의 곡으로, 당차고 자유분방한 메시지와 밴디트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밴디트는 타이틀곡 ‘VENOM’ 이외에도 ‘Re-Original’, ‘JIGGY (지기)’, ‘AWAKEN (어웨이큰)’, ‘DON’T MESS WITH ME (돈 메스 위드 미)’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담은 총 5곡을 선보이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할 예정이다.
밴디트만의 색깔과 개성을 담아낸 세 번째 미니앨범 ‘Re-Original’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