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가 완전체 `Candy Sugar Pop`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스트로는 지난 23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음원과 함께 공개된 `Candy Sugar Pop` 뮤직비디오 본편이 역대 최단 기간 내 유튜브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고, 국내외 음악 차트 1위와 20만 장 넘는 초동(발매 후 일주일 간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아스트로가 이날은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로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Candy Sugar Pop`의 포인트 안무 `캔슈팝 춤`을 비롯해 아스트로만의 밝고 청량한 무드를 담고 있다. 아스트로는 데님 팬츠에 블랙 앤 화이트 재킷을 매치한 댄디한 모습부터 컬러풀한 색감을 자유자재로 소화한 비비드한 면모까지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군 입대로 인해 음악 방송에는 함께하지 못하는 MJ까지 아스트로 여섯 멤버 완전체의 퍼포먼스가 펼쳐져 눈길을 끈다. 아스트로는 시원시원한 춤선과 돈독한 케미스트리로 `Candy Sugar Pop`이 지닌 청량하고 달콤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이에 아스트로의 완전체 아우라가 또 한번 시선을 장악했다.
`Candy Sugar Pop`은 아스트로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곡이다. 리드미컬한 훅에 파워풀하면서도 쿨한 분위기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아스트로의 `별빛 질주`를 시각화한 무대와 콘텐츠가 국내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아스트로는 연이은 상승세와 함께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 활동을 이어가며, 오는 28일과 29일에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