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수요 폭증'에 캐리어도 잘 팔리네…"목표 대비 3배 판매"

입력 2022-05-24 15:2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6월 출시 예정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메이트’ 캐리어

최근 거리두기 완화로 여행 수요가 폭증하면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가 기대 이상의 판매 성적을 거두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달부터 한 달간 진행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방송에서 매출 목표 대비 최고치인 194%(평균 141%) 판매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달 15일 CJ온스타일을 통해 2년여만에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방송을 재개한 더네이쳐홀딩스는 첫 방송부터 목표치의 두 배에 가까운 매출을 거뒀다.

그간 CJ온스타일에서만 진행했던 방송을 소비자 수요 증가를 고려해 GS홈쇼핑·롯데홈쇼핑까지 확대해 4회 진행했으며, 이달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한 캐리어 `세체니`의 매출은 목표 대비 194% 판매를 달성하며 회당 최고치를 기록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팬데믹 이전 약 470억원 규모였던 캐리어 부문의 매출 둔화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3700억원 규모의 연매출을 달성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지난 1분기 매출은 전년대비 42% 증가한 922억원을 기록했다.

한편, 더네이쳐홀딩스는 여름 워터스포츠 강자로 꼽히는 애슬레져 브랜드 `배럴` 인수를 계약하면서 MZ 세대 타겟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