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정규 4집 ‘Face the Sun’의 타이틀곡 ‘HOT’으로 더욱 강렬하게 돌아온다.
세븐틴은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오는 27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 타이틀곡 ‘HOT’(핫)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활활 타오르는 태양과 함께 시작한 뒤 태양만큼 강렬하게 터지는 세븐틴의 퍼포먼스로 이어져 몰입도를 높였다. 세븐틴은 ‘전 세계 K-팝 신에서 가장 ‘HOT’한 아티스트’답게 파워풀한 에너지와 카리스마로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규 4집 ‘Face the Sun’에는 타이틀곡 ‘HOT’을 포함해 총 9개 곡이 수록된다. 전부 단체곡으로 채워진 ‘Face the Sun’은 세상에 유일하고도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태양’과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세븐틴의 야심을 솔직하게 그린 앨범으로, 세븐틴 내면의 소리를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다양하고 솔직 담백하게 전한다.
타이틀곡 ‘HOT’은 힙합 장르에 웨스턴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세븐틴 고유의 묵직하고 열정적인 정체성을 보여 줌과 동시에 궁극적으로 ‘태양’이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뜨겁게 작열하는 태양을 정면으로 마주하며 용기 있게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 세븐틴의 모습을 강렬하게 그렸다.
결국 내면에 자리 잡은 두려움에 맞서 스스로 용기 있는 선택을 한 세븐틴의 행보를 담은 ‘Face the Sun’은 국내외 선주문량 200만 장을 돌파했다. 선주문량 자체 신기록 등 음반이 정식 발매되기 전부터 뜨거운 반응 속 ‘커리어 하이’를 예고하고 있는 세븐틴이 이번 활동으로는 어떠한 ‘대기록’을 써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앨범 발매 당일 오전 11시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튿날인 오는 28일 오후 7시 정규 4집 ‘Face the Sun’의 컴백쇼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