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PEAK FESTIVAL 2022`에 출격한다.
우즈는 오는 28일 서울 마포구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PEAK FESTIVAL 2022`에 출연해 관객들과 호흡한다.
`PEAK FESTIVAL 2022`는 살아있는 음악으로 잊고 있던 마음속 깊은 열정을 꺼내 줄 뮤직 페스티벌로, 그동안 힘든 시기를 보내며 지쳐있는 이들에게 새로운 활력이 되어주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날 우즈는 최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COLORFUL TRAUMA (컬러풀 트라우마)`의 수록곡을 비롯해 `파랗게`, `Waikiki (와이키키)`, `Chaser (체이서)` 등 다양한 장르의 셋 리스트를 준비해 페스티벌을 한층 풍성하게 꾸민다.
특히 우즈는 데뷔 후 첫 야외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는 만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우즈는 최근 `COLORFUL TRAUMA`의 타이틀곡 `난 너 없이 (I hate you)` 활동을 펼치며 한계 없는 올라운더 역량을 입증했다. 현재는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나며 소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