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햇살 같은 매력으로 `Happy Birthday`를 예고했다.
손동운은 27일 0시 하이라이트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Birthday (해피 벌스데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6월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두 가지 버전으로 먼저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손동운은 따사로운 햇살 아래에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노란색 니트를 입고 나긋이 미소 짓는 컷은 보는 이들에게도 편안함을 선사하고, 초록색 니트를 입은 채 창가에서 빛을 맞고 있는 사진은 손동운만의 감성과 분위기를 한눈에 보여준다.
포근한 색감과 무드에서 손동운의 `손남신` 면모가 더욱 매력적으로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손동운이 더 많은 티징 콘텐츠에서 어떤 비주얼을 선보이며 새로운 음악에 대해 예고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Happy Birthday`는 손동운이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솔로앨범이다. 이를 위해 타이틀곡 `우리 날씨 맑음 (Today`s Weather)`을 비롯한 5곡 전곡을 자작곡으로 구성하며 애정을 쏟았다.
또한 미국 LA에서 콘셉트 포토 및 재킷 촬영을 진행했다. 손동운은 피지컬 앨범에 이러한 사진과 직접 쓴 에세이 형식의 곡 소개를 풍성하게 담아내며 팬들에게 더욱 알찬 선물을 전해줄 예정이다.
하이라이트의 든든한 만능 막내이자 자신만의 감성을 지닌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손동운이 올 여름 `Happy Birthday`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즐거움을 전해줄지 기대감이 커진다.
손동운은 오는 6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Happy Birthday`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