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특별한 생일 선물을 건넨다.
콜드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생일을 축하해’를 발매한다.
‘생일을 축하해’는 생일을 맞은 모두에게 축하와 위로를 전하는 곡으로, 특별한 날 영원히 기억될 수 있는 편지를 주고 싶다는 콜드의 마음을 담았다. 몽환적인 사운드 위로 콜드의 유니크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대 생일을 축하해요 사랑 속에 태어나 사랑 받을 수 있게 나타나줘서 고마워요” 등 따뜻함이 묻어나는 가사와 곡의 전체적인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한다.
콜드는 음원 발매에 앞서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미지 및 영상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 바 있다. 콜드는 ‘생일을 축하해’를 통해 독보적인 감성을 전하며 수많은 음악 팬들의 사계절 플레이리스트를 채워줄 전망이다.
콜드는 데뷔 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개성, 음악성, 대중성까지 인정 받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 레이블 웨이비(WAVY), 레이어드 아일랜드(layered Island), 파이렛(PYRAT)의 수장이다. 트렌디한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에픽하이, 청하, 엑소 백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콜드의 새 싱글 ‘생일을 축하해’는 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