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F(이프) 신용재가 다채로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신용재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사계 (四季)`와 동명의 타이틀곡 `사계 (四季)`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게재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체육시간 친구들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던 소녀가 축구를 하는 남학생을 설레는 눈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철썩이는 파도 소리와 함께 바다를 바라보는 여자의 뒷모습으로 시작한다. 곧 연인이 다가와 그 옆에 앉고 두 사람은 다정하게 서로의 어깨에 기대 사랑을 속삭인다.
두 편의 티저 영상을 통해 10대의 설렘, 20대의 열정적인 사랑을 옴니버스로 그려낸 신용재는 7일 정오와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또 다른 사랑의 모습을 각각 공개할 예정이다.
신보 `사계 (四季)`는 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사계절을 담은 앨범이다. 우리 앞에 펼쳐질 어떠한 모습 속에서도 모든 계절을 함께 하겠다는 의미의 5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사계 (四季)`에 이러한 앨범의 정체성이 고스란히 담겼다.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신용재의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깊고 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신용재의 새 미니앨범 `사계(四季)`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