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셀렉스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매일유업이 단백질 강화 치즈 제품을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단백질 함량을 높인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단백질을 강화한 슬라이스 치즈로 일반 슬라이스 치즈보다 단백질 함량은 40% 높고, 지방 함량은 30% 낮다.
또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장당 1.5mg을 추가했고 100% 우유단백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대형 할인점과 개인 소매점 및 주요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하치즈 관계자는 "단백질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이번에는 단백질 함량이 국내 최대인 슬라이스 치즈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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