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가 첫 번째 미니앨범 `JOY`에 수록된 모든 음원의 일부를 공개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다음 날 발매되는 미니 1집 `JO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woo!ah!(우아!)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JOY`에 담긴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으며, 톡톡 튀는 청량한 스파클링 비주얼의 woo!ah!(우아!)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첫 번째 트랙은 파워풀한 타이틀곡 `단거(Danger)`로,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달콤한 너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음을 마치 `위험(Danger)`에 빠진 것으로 비유했다. 앞서 티저 콘텐츠를 통해 스위트하고 러블리한 다섯 소녀로 변신을 예고한 woo!ah!(우아!)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이다.
2번 트랙 `Joyride`는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고조되는 편곡을 통해 하늘을 나는 것 같은 신나는 기분을 표현했다.
3번 트랙 `Go Away`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웅장한 보컬 패드, 드롭 파트의 독특한 질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며, 멤버들의 보컬에서 느껴지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태도가 노래의 개성을 더했다.
4번 트랙 `Switch Up`은 펑키한 기타 리프가 메인인 업템포 곡으로 `틀에서 벗어나 마음껏 춤추고 자유롭게 살자`라는 메시지를 담았고, 5번 트랙 `Straight Up`은 웅장한 드럼 소리와 woo!ah!(우아!)의 함성소리가 어우러져, 팬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달한다.
마지막 트랙 `별 따러 가자`는 지난 1월 공개됐던 노래로, 밤하늘 별처럼 반짝이는 woo!ah!(우아!) 멤버들의 하이틴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 미니 1집 `JOY`는 즐거움, 신남, 꿈과 행복 등 무지갯빛으로 다채롭게 채워질 미래를 상상한 앨범이다"라며 "눈이 시원해지는 woo!ah!(우아!)의 청량 비주얼과 마음이 뻥 뚫리는 퍼포먼스로 팬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신나게 맞이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9일 오후 6시 미니 1집 `JOY`를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