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첫 미니앨범 `JOY`를 발매한다.
woo!ah!(우아!)의 미니 1집 `JOY`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또 타이틀 곡 `단거(Danger)`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파워풀한 타이틀곡 `단거(Danger)`를 비롯해 `Joyride`, `Go Away`, `Switch Up`, `Stratight Up`, `별 따러 가자`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단거(Danger)`는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달콤한 너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음을 마치 `위험(Danger)`에 빠진 것으로 비유했다.
`단거(Danger)` 뮤직비디오는 `달콤함 그 자체`로 변신한 러블리한 매력의 woo!ah!(우아!)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함께,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단거(Danger)`를 통해 woo!ah!(우아!) 멤버들은 상큼한 청량미, 강렬한 걸크러시를 보여줄 계획이다"라며 "눈이 시원해지는 woo!ah!(우아!) 멤버들의 스파클링 비주얼과 마음을 뻥 뚫리게 하는 에너지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9일 첫 미니앨범 `JOY`를 발매하는 woo!ah!(우아!)는 타이틀곡 `단거(Danger)`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