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이 첫 솔로 앨범 수록곡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노 프로블럼)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나연은 오는 6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솔로 데뷔 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오프닝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14일 0시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새 티징 콘텐츠 `IM SNIPPET`(아이엠 스니펫)을 첫 선보이고 수록곡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의 음원 일부를 들려줬다.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은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로 발표하는 타 아티스트의 피처링 곡으로, 나연의 통통 튀는 음색과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의 매력적인 저음이 특별한 조화를 이뤘다. 파워풀하면서도 청량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K팝을 대표하는 두 대세 아티스트가 완성한 환상 호흡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음원이 실린 이번 영상에는 지난 8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 촬영 현장 속 나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붙잡았다. 팝스타로 변신한 나연은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눈빛으로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 솔로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솔로 데뷔곡 `POP!`(팝!)은 중독적인 멜로디와 나연의 톡톡 터지는 에너지가 시너지를 이룬 곡으로 2022년을 대표할 서머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국내외 유명 작가진이 총출동해 가장 `나연스러운` 곡을 탄생시켰다. 신보명 `IM NAYEON`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함과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자신감을 담고 있다. 나연은 수록곡 단독 작사 참여,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발매 등 심혈을 기울인 미니 1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나연은 6월 24일 오후 1시 첫 번째 미니 앨범 `IM NAYEON`과 타이틀곡 `POP!`을 정식 발표하고 솔로 데뷔를 맞이한다. 앨범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POP!`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는 #PopPopPop 챌린지를 진행하고 글로벌 팬들과 즐거움을 더욱 활발히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