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레전드 보컬’을 발굴하기 위한 이색 언택트 오디션을 개최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5일 “TJ미디어㈜와 함께 언택트 오디션 ‘Voice of Legend(보이스 오브 레전드)’를 개최하고 보컬 멤버 캐스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오디션은 지원자들이 직접 심사위원들을 대면하거나, 오디션을 위해 먼 거리를 이동할 필요 없이 일상생활 속에서 손쉽게 비대면 형식으로 보컬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달 15일부터 7월 13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진행되며 전국의 코인노래방, 노래방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추후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음악 레이블을 통해 정식 데뷔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그 동안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아이돌 멤버 선발을 위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프렌즈 오디션`과 `보이즈 오디션`, 대중문화계 영재 지원 시스템인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주니어` 등 다양한 형태의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차세대 스타 발굴에 힘써왔다. 언택트 시대 흐름에 맞춰 TJ미디어와 함께 새로운 형태의 비대면 오디션 협업에 나선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오디션과 관련해 “나이, 국적을 불문하고 다양한 장르에서 다재다능한 끼와 재능을 겸비한 많은 지원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TJ미디어가 함께하는 ‘Voice of Legend’ 오디션은 전국에 있는 코인노래방, 노래방 등 TJ미디어 반주기의 오디션 시스템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노래방 리모컨 또는 터치스크린의 `이벤트-오디션`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또한 오디션 참가 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자신의 이름과 연락처, 사진, 자기소개 영상 등을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굿즈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