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WJSN)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우주소녀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퀀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ast Sequence(라스트 시퀀스)`를 비롯해 `Done(던)`, `AURA(아우라)`, `Stronger(스트롱거)`까지 총 네 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Last Sequence`는 와일드한 베이스라인과 드럼, 신스가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팝 스타일 댄스곡이다. 우주소녀만의 섬세하고 시원한 보컬로 올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Done`과 `AURA`는 엑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우주소녀의 색깔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특히 `AURA`는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 파이널 경연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곡으로 의미가 더욱 깊다. 어두웠던 시간들이 비로소 나의 아우라가 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다원과 연정의 듀엣곡 `Stronger(스트롱거)`도 눈길을 모은다. 해당 곡은 최근 성료한 `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2022 WJSN CONCERT `WONDERLAND`)`에서 두 사람이 유닛 무대로 선보인 곡으로 당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음원으로 만나게 됐다. 또한 다원이 작곡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을 기대케 한다.
`Sequence`는 지난해 3월 발매한 `UNNATURAL(언내추럴)`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스페셜 싱글 앨범이다. `퀸덤2` 우승 직후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우주소녀의 정체성이 담긴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의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