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퀸` 김연아와 가수 강다니엘,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의 컬래버 음원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22 게토레이 캠페인의 컬래버레이션 곡 `무브 라이크 디스(MOVE LIKE THIS)`를 공개한다.
최고 스타들이 뭉쳐 뜨거운 화제를 모은 컬래버 곡 `무브 라이크 디스`는 자신이 꿈꾸는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비로소 자신이 바라고 원하는 것들을 꼭 이룰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 가득하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앞서 지난 19일에는 `무브 라이크 디스`를 살짝 엿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이 공개돼 세 사람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와 부드러우면서도 허스키한 음색을 소유한 강다니엘, 청아하고 시원한 음색의 소유자 아이브 안유진이 어떤 특급 케미스트리를 발휘해 올여름 무더위를 날릴 새로운 서머송을 탄생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연아, 강다니엘, 아이브 안유진이 참여한 게토레이 캠페인은 최고가 되기 위해서 땀을 흘리면서 노력하는 순간들을 항상 함께하며 응원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김연아, 강다니엘, 아이브 안유진이 참여하는 게토레이 캠페인의 컬래버 음원 `무브 라이크 디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