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고(故) 송해의 마지막 광고를 후배인 강호동이 그대로 이어받는다.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자사 성수기 광고 캠페인에 강호동이 모델로 참여하게 됐다고 21일 밝혔다.
당초 이 캠페인에는 고(故) 송해가 출연했으나 그의 별세와 함께 야놀자는 방영을 중단했다.
강호동은 광고에 참여했던 송해의 뜻에 공감해 동참을 결정했으며, 기존 광고 콘셉트를 재현했다.
특히 광고 수익금 전액은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에 기부해 후배 양성을 위한 기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강호동이 출연한 새 광고는 TV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야놀자)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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