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브랜드 모델인 배우 마동석의 신규 캠페인 광고 공개 이후 매출 상승 효과를 거뒀다고 23일 밝혔다.
노랑통닭은 지난해 4월 배우 마동석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면서 신메뉴 `맵싸한 고추 치킨`과 `바삭 누룽지 치킨`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캠페인 `노랑통닭 바삭대표 선거`는 마동석이 5명의 노랑통닭 바삭대표 후보로 분하여 각 후보의 공약을 영상으로 담아낸 시리즈다.
기호 1번 `가동석`부터 기호 5번 `마동석`까지 선거 유세 클리셰를 각 후보의 특성에 맞게 활용하여 보는 이들에게 몰입도와 유쾌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해당 캠페인 광고를 선보인 이후 노랑통닭은 4월 매출이 전월 대비 17% 상승하는 효과를 누렸다.
공식 유튜브 채널의 `노랑통닭 바삭대표 선거` 시리즈 영상은 누적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하는가 하면, `영화 예고편인 줄 알았다`, `대선 시즌에 딱 맞는 컨셉이다` 등 누리꾼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최근 `범죄도시2`의 흥행에 힘입어 노랑통닭은 앞으로도 꾸준히 `마동석 효과`를 기대하는 상황이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앞으로도 마성의 매력을 지닌 모델 마동석과 노랑통닭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재치 있는 캠페인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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