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의 성장 동력으로는 대리점과의 `상생`과 `소통`이 핵심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로젠택배는 지점 신년회를 통한 비전공유, 지점협의회 회의체, 그리고 실무분과 회의체, 권역별 회의체 등 지속적인 상생을 위한 소통을 통하여 대리점과의 원활한 협업체계를 구축하며 좋은 시너지를 발현하고 있다.
로젠택배는 또한 이해관계자 모두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같이의 가치`를 지속가능경영의 키워드로 삼고, ESG경영체제 수립 및 ESG위원회 운영, 택배차량 전기차 지원,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봉사활동,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 획득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노력을 기하고 있다.
최정호 로젠택배 대표는 "항상 좋은 피드백과 격려를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 덕분에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에 대해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책임감 있게 최고의 택배서비스를 제공하고, `같이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추천(Recommendation)`의 관점에서 브랜드경쟁력을 평가하며,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제품, 서비스, 기업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수준`을 측정한다. 올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추천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총 50개 산업군에 걸쳐 진행됐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