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706/B20220706090236380.jpg)
동국제약은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높은 휴대성과 활용성을 자랑하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 `마데카 투 고 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데카 투 고 키트`는 센텔리안24 인기 제품 8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로 가벼운 미니 파우치 타입 제품 총 100매를 담았다. 키트는 토너, 로션, 앰플, 크림, 아이크림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 5종과 폼 클렌저, 샴푸, 바디워시 등 세안·세정용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여행, 운동 등 필요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쏙쏙 뽑아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나만의 조합을 만드는 `셀프 페어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 모든 제품을 휴대성이 좋은 틴케이스에 담아 짐이 많은 휴가철이나 외출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 다 사용한 후에는 액세서리나 머리핀 등을 담는 소품 보관함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코로나19 엔데믹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늘어나는 야외 활동객들과 휴가철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마데카 투 고 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한 이번 스페셜 키트가 올 여름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