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감성 가득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박재범은 7일 0시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보랏빛 밤하늘과 별빛에 반짝이는 잔물결이 완성한 몽환적인 분위기가 그려졌다. 올드카 위 두 남녀의 뒷모습, 속도감 있게 떨어지는 별똥별 등 다채로운 요소들 또한 영상의 감성적인 무드를 높였다.
특히 마지막에는 차차 말론 (Cha Cha Malone)의 시그니처 사운드가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Need To Know’는 박재범이 지난 3월 발매한 ‘GANADARA (Feat. 아이유)’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All I Wanna Do (Feat. Hoody, Loco)’를 비롯해 ‘To Life’ ‘SUMMERIDE’ ‘YACHT(k) (Feat. Sik-K)’ 등의 곡으로 박재범과 완성도 높은 합을 보여줬던 차차 말론이 프로듀싱을 맡아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차차 말론의 매력적인 비트에 박재범 특유의 여유로운 그루브와 소울풀한 보컬이 더해져 또 한번 기분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재범의 새 신곡 ‘Need To Know’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