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이 `에브리데이굿프라이스` 기획전으로 선보인 30여종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0% 급증한 것으로 확인됐다.
굿프라이스 기획전은 GS프레시몰의 `착한 가격` 정책 일환으로 도입된 행사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필수 식재료와 생필품으로 기획전 상품이 구성되며, 이 상품들은 가격 모니터링을 통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된다.
GS프레시몰이 `굿프라이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 내놓은 `무항생제 신선란 대10구`의 가격은 정가 대비 35% 저렴한 3,580원이다.
`국내산 무농약 콩나물500g`은 25% 할인된 1,780원, `팽이버섯 1봉`은 반값 할인된 490원에 판매된다.
GS프레시몰은 상품 이미지에 Good Price를 표기해 고객이 굿프라이스 기획전 상품임을 손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GS프레시몰은 굿프라이스 기획전을 일회성 행사가 아닌 상시 행사로 운영할 계획이다.
상품 규모 또한 현재의 3배 이상인 100여종까지 빠르게 확대할 방침이다.
GS프레시몰 관계자는 "기획전 상품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해 공급 물량을 기존 대비 최대 300%까지 증량해 갈 계획"이라며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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