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신곡 ‘Danger(단거)’ 뮤직비디오 1천만 뷰 돌파…계단식 성장의 좋은 예

입력 2022-07-11 12: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woo!ah!(우아!)가 `Danger(단거)`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돌파를 통해 계단식 성장을 증명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미니앨범 1집 `JOY`의 타이틀곡 `Danger(단거)`의 뮤직비디오가 최근 1000만 뷰를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woo!ah!(우아!)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는 자체 최고 기록이다. `우아!(woo!ah!)`, `BAD GIRL(배드걸)`, `Purple(퍼플)`, `별 따러 가자` 등으로 꾸준하게 활동하면서 탄탄한 코어 팬들을 확보한 결과이며, 2020년대 K팝을 이끌어 갈 `4세대 걸그룹`으로 성장한 woo!ah!(우아!)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지난달 9일 음원 발매와 공개된 woo!ah!(우아!)의 신곡 `Danger(단거)`는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달콤한 너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음을 마치 위험(Danger)`에 빠진 것으로 비유했다.

뮤직비디오는 woo!ah!(우아!)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화려한 비주얼로 표현했다.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woo!ah!(우아!)의 상큼하면서도 강렬하고, 탄산수처럼 시원하면서도 톡톡 튀는 모습들이 다양하게 그려졌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를 향해 보내주시는 wow!(와우, 팬덤명) 끊임없는 사랑에 감사하다"라며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woo!ah!(우아!) 멤버들은 계속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앨범 `JO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anger(단거)`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