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신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의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의 안무연습 영상을 올렸다.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국내 K-팝 신에서는 생소한 시카고 드릴 장르의 곡으로, 이 곡의 퍼포먼스에서는 ENHYPEN의 트레이드마크인 ‘무결점 칼군무’와 다양한 표정 연기가 압권이다. 일곱 멤버는 곡의 전개에 따라 쉴 틈 없는 동선 이동으로 다양한 대형을 만드는 가운데, 파워풀하면서도 러프한 칼군무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ENHYPEN은 11일 공개된 안무연습 영상에서 캐주얼한 일상복 차림으로 등장해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들은 편안한 분위기의 연습 상황에서조차 실제 무대와 다름없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일곱 멤버는 본연의 ‘나’를 찾아 가는 과정을 역동적이면서도 자유롭게 표현한 퍼포먼스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에는 시카고 드릴 장르에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느낌의 동작들과 함께 ENHYPEN의 퍼포먼스가 더욱 역동적으로 담겼다. 마이크를 모티브로 한 ‘마이크 체킹 춤’, ‘마이크 업 춤’, ‘패스 더 마이크 춤’ 등의 다양한 포인트 안무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이처럼 ‘Future Perfect (Pass the MIC)’로 한층 진화한 ‘무결점 칼군무’ 퍼포먼스로 인기몰이 중인 ENHYPEN은 1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SBS FiL ‘더쇼’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