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파리바게뜨와 삼양식품이 브랜드 콜라보에 나섰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페어`를 진행,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매운맛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삼양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한정 기간 선보이기로 한 것.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빵에 반영해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맛의 조합을 선사할 계획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빵 고유의 풍미와 불닭 소스의 매콤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맛있게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매운맛의 단계는 3단계로 세분화하여 매운맛에 약한 고객부터 매운 것을 찾아다니면서 즐기는 일명 `맵덕후`의 취향까지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파리바게뜨는 빵 4종과 가정간편식(HMR) 1종을 선보였는데, 불닭 창조주 레시피에서 착안해 톡톡 튀는 콘옥수수와 짭조름한 치즈를 조화시킨 `화끈한 콘치즈불닭빵`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즌에 화끈한 매운맛으로 더위를 극복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이번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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