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 론칭

정원우 기자

입력 2022-07-13 17: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포스코건설이 `더샵`을 뛰어넘는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를 결합한 것이다.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다. 브랜드 로고는 ‘오티에르’의 ‘H’와 ‘A’를 조합했다. 문화와 품격 있는 삶을 누리던 중세 유럽 가문의 문장을 본떴다.

`오티에르’의 핵심가치는 ‘나만의 순간’, ‘특별한 경험’, ‘여유로운 공간’, ‘주목받는 디자인’으로 잡았다. 철저한 고객중심의 맞춤형 설계, 이제까지 겪어보지 못한 특별한 주거 경험을 제공하며 특히 공간배치와 디자인 면에서 타 아파트와 확실히 차별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티에르(HAUTERRE)의 알파벳을 따 High quality materials(최고 품질 자재 사용), Accurate construction(정확한 시공), Unique design(독창적인 디자인), Technology intensive software(기술 집약적인 소프트웨어 제공)로 차별점을 구체화하고, 입주민들에게 Eco friendly life(환경친화적인 삶), Respected life(존경받는 삶), Rich life(풍요로운 삶), Enjoyable life(즐거운 삶)를 선사한다.

포스코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2019년 초반부터 사내 외 전문가들로 태스크포스를 구성해 운영해왔다. 오티에르 적용은 ‘브랜드 적용 심의회의’에서 입지, 규모, 상품 및 서비스 수준 등을 고려해 가부를 결정하게 되며, 브랜드 적용 이후에도 가치 유지를 위해 최초 적용된 기준들이 지속 관리되고 있는지도 엄격히 점검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