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후속곡 활동 소식을 밝히며 팬들과 소통했다.
트렌드지(TRENDZ)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 활동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트렌드지는 각양각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사복 패션으로 내추럴 매력을 선사했다. 트렌드지는 "프렌드지(팬덤명) 덕분에 행복했다.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타이틀곡 `WHO [吼] (후)` 활동 소감을 밝혔다.
이어 트렌드지는 음악 방송에서 선보인 `WHO [吼]` 엔딩 포즈에 대한 일화를 비롯해 안무, 녹음, 막방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실시간으로 댓글을 읽으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으며 방송 말미에는 캡처 타임을 진행하며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특히 트렌드지는 후속곡 `CLIQUE (클릭)` 활동을 예고하며 이어질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트렌드지는 "더 멋진 모습으로 금방 돌아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CLIQUE`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트렌드지의 개성 있는 랩, 보컬이 돋보이는 EDM 힙합 장르의 곡이다. 트렌드지의 멈출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그 누구도 우리에게 범접할 수 없다`는 강한 열정과 자신감을 담아 `WHO [吼]`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지는 지난 6월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WHO [吼]`로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중독성 짙은 포인트 안무 늑대춤을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 매너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트렌드지는 후속곡 `CLIQUE` 활동으로 또 한 번 강렬한 행보를 이어나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