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예(SUNYE)의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제뉴인)의 리드 싱글 `Glass Heart`(글래스 하트)가 베일을 벗는다.
선예는 1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드 싱글 `Glass Heart`를 선공개한다.
`Glass Heart`는 선예의 진솔한 감정이 담긴 미디엄 템포 R&B 트랙이다. 유리처럼 쉽게 깨질 듯 약해 보이지만 있는 그대로 비치는 마음을 유리 심장에 비유, 사랑하는 이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순수한 이야기를 담았다. 귀에 맴도는 가사와 아련한 멜로디가 선예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강한 여운을 선사한다.
오는 26일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에 나서는 선예는 리드 싱글 `Glass Heart`를 선공개하고, 솔로 데뷔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선예는 앞서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감각적인 무드와 다채로운 비주얼을 예고하며 올여름을 저격할 `솔로퀸`의 등장을 알렸다.
선예는 첫 솔로 앨범 `Genuine`을 통해 가장 진실된 `나`의 모습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솔로 가수로 첫발을 내딛는 선예가 지금 현재의 모습으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최대한 진실되게 꺼내어보려 노력한 앨범이다.
선예는 선공개 곡 `Glass Heart`를 포함해 타이틀곡 `Just A Dancer`(저스트 어 댄서) 등 수록곡 총 4곡의 작사에 참여, 솔로 아티스트로서 고민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선예는 19일 낮 12시 리드 싱글 `Glass Heart`를 선공개하고, 오는 26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을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