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예능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가 대망의 마지막 회를 앞두고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seezn(시즌) 오리지널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힐링을 찾아 떠난 여행지에서 ‘의문의 힐링 박스’를 통해 즐기는 본격 힐링 여행 리얼리티 예능이다. 아름다운 한옥을 배경으로 우리 문화 체험부터 익스트림 스포츠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매력적으로 담겼다.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지난 6월 23일 첫 회가 공개되자마자 단숨에 6월 5주차 seezn(시즌) 예능 부문 1위에 오르며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여행을 하는 리얼리티로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매력 부자’ (여자)아이들의 무대 밖 발랄하고 친근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그동안 알지 못했던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속내가 큰 화제를 일으켰다.
5편으로 제작된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마지막 회가 공개된다.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마지막 회 비하인드 영상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여자)아이들의 다양한 매력이 쏟아지는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통신사 상관없이 seezn(시즌)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또한 seezn(시즌)은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시즌2를 제작해 오리지널 콘텐츠 파워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