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케어솔루션이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최초로 시행한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하이케어솔루션은 LG전자의 자회사로 렌탈·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고객 맞춤형` 가전 케어 서비스 정책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왔을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구축 및 운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는 전문 평가단이 직접 서비스를 체험하고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지표로, 고객 접점 부문 중 렌탈케어서비스는 올해 최초로 시행하는 산업군이다.
하이케어솔루션은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고객 맞춤형` 가전 케어 서비스 정책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왔을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구축 및 운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의 가전 케어 서비스는 제품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케어 매니저를 통해 정기 방문 관리를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다. 케어 매니저는 정기적인 방문으로 핵심부품 교체, 토탈 클리닝, 성능 점검, 위생 상태 확인 등 철저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정수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식물재배기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11종을 대상으로 가전 케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서비스 대상 제품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단순히 제품을 임대해주는 렌탈 서비스에 비해 높은 전문성과 진정성을 갖춘 LG전자의 가전 케어서비스는 세심한 관리를 통해 고객이 보다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필준 하이케어솔루션 대표는 "차원이 다른 가전 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