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하는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 우정여행’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2일 저녁 9시 JTBC에서 최초 공개되는 ‘인더숲 : 우정여행’ 1화에서는 3년 만에 함께 떠나는 여행을 위해 모인 다섯 친구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던 다섯 친구들은 뷔의 제안으로 시간을 쪼개 3박 4일간의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모두 들뜬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하지만, 정작 여행 날 아침에는 세 명만이 나타나 시작부터 순탄치 않은 여행을 예고한다.
목적지인 강원도 고성에 도착한 후 겨울 바다와 먹거리, 그리고 다섯 친구들만을 위해 준비된 숙소에서 낮잠을 즐기며 평화로운 한 때를 모습, 이어 게임 대결로 승부욕을 불태우는 모습 등 `눈물나는 우정 여행`의 시작이 전개될 예정이다.
한편, `인더숲 : 우정여행`의 기획자 뷔가 이번 여행을 제안하게 된 이유에 대한 진심 어린 고백도 공개된다.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 되는 다섯 친구들의 솔직하고 소소한 힐링 여행기 `인더숲 : 우정여행`은 22일 밤 9시 JTBC에서 첫 회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4회에 걸쳐 방송되며,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해서도 22일 밤 11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