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8월 컴백에 앞서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시동을 걸었다.
더보이즈는 25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2022년 더보이즈의 콘셉트 전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물 `Wings Of Desire`을 전격 공개, 열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트레일러 영상은 25일 공개된 첫 영상을 시작으로 오는 28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더보이즈의 트레일러 영상 `Wings Of Desire`은 `욕망으로 향하는 날개`라는 콘셉트로, 욕망으로 향하는 순간을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비주얼로 담아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더보이즈의 모습과 함께 이내 반전을 암시하듯 웅장해진 사운드와 정체를 알 수 없는 실들이 이들을 욕망으로 이끄는 듯한 느낌을 주며 새로운 전환을 맞이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멤버들의 얼굴에 비춰지는 빛과 몽환적 분위기, 상황에 따라 변하는 각각의 눈빛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암시적 스토리텔링과 연출로 순간적인 몰입을 더하고 있어 오는 8월 베일을 벗을 더보이즈의 새 미니 앨범과의 연관성에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8월 16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더보이즈는 2022년의 콘셉트 전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 `Wings Of Desire`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새 앨범 발매에 한발 앞선 오는 8월 5~7일, 총 3일간 `KSPO DOME`(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의 만남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