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프로페셔널 3사가 평택에 들어서는 초대형 규모의 랜드마크 상업시설 `위드파크 평택`을 위해 힘을 모이기로 했다.
위드파크 평택은 1,000만 배후수요의 땅 평택에 들어서는 초대형 상업시설로 각 분야의 프로페셔널이 뭉쳐 탄생시킨다는 점이 특징이다.
위드파크 평택의 건축 설계는 세계적인 디자인 건축 설계사 YKH가 맡았다. YKH는 기능적이고 효율적인 건물을 설계하는 초점과 시대를 초월하는 품질, 혁신적인 아이디어 및 글로벌 경험이 풍부한 설계사다. 총 55건의 수상 이력에 빛나는 설계사로 정부 및 시민단체, 기업, 상업 시설 및 주거 복합 시설과 호텔 리조트까지 폭넓은 분야에서의 건축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우 서울은 국내 상환경 솔루션의 높은 위치에서 공간이 가진 가치를 보고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이다. 공간 솔루션부터 IP 기획을 아우르며 국내 유명 대기업들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글로우 서울은 온천 마을 프로젝트, 소제동 프로젝트, 익선동 프로젝트 등 각 공간을 새롭게 살려 일굼으로써 독보적인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위드랜드는 1,500만 반려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All-in-One 시스템이라는 획기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위드파크 평택을 탄생시켰다. 또한, 업계 최초 부동산 토탈 케어 시스템을 제공하여 금리케어, 부동산케어, 세무법무에 이르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