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가 첫 미국 투어에 이어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까지 개최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빛낸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크비(DKB)는 오는 9월 ‘DKB MEET&LIVE GRAND AMERICA’(다크비 밋앤라이브 그랜드 아메리카)를 개최하고 미국, 캐나다, 멕시코, 콜롬비아, 브라질, 칠레까지 아메리카 대륙을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 다시 한번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 6월 개최된 ‘2022 DKB MEET&LIVE U.S. TOUR’(다크비 밋앤라이브 유에스 투어)에서 선보인 다크비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셋 리스트, 무대 매너에 감탄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기획된 투어로 포스터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메리카 대륙을 무대로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영향력을 톡톡히 보여줄 ‘2022 DKB MEET&LIVE GRAND AMERICA’(다크비 밋앤라이브 그랜드 아메리카)에서는 더욱 성장한 다크비의 퍼포먼스와 특별한 스테이지, 풍성한 셋 리스트로 K 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2022 DKB MEET&LIVE GRAND AMERICA’(다크비 밋앤라이브 그랜드 아메리카)는 오는 9월부터 시작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