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첫 국내 콘서트 티저 영상을 통해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번째 콘서트 ‘2022 VERIVERY 1st CONCERT PAGE : O’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베리베리는 차분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으며, 깊고 짙은 눈빛만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베리베리 데뷔 당시부터 현재까지를 다채롭게 보여주는 콘셉트로 제작돼 이번 첫 콘서트에서 보여줄 베리베리의 다채로운 매력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 3월 ‘SERIES `O` [ROUND 0 : WHO]’로 소년의 위태롭고 불완전한 모습을 표현한데 이어 4월엔 첫 정규 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을 통해 치명적 ‘킬링 섹시’ 콘셉트를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베리베리는 이번 콘서트 티저 영상에서도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완성시켰다.
베리베리는 최근 국내 콘서트 개최 소식에 이어 미주, 남미 투어 포스터까지 기습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외를 아우르는 활발한 활동으로 ‘성장형 아이돌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는 국내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될 예정이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첫번째 콘서트 ‘2022 VERIVERY 1st CONCERT PAGE : O’는 오는 8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열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