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YENA)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예나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의 발매 D-1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핑크빛 무드로 꾸며진 방 안에 앉아 있는 최예나의 뒷모습이 담겼다. 최예나의 손가락이 향한 컴퓨터 모니터에는 `D-1`이라는 문구가 나타나 있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설렘을 증폭시킨다.
지난 1월 발매한 데뷔 앨범 `??? (SMiLEY)` 이후 약 7개월 만에 미니 2집으로 돌아오는 최예나는 앞서 진행한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막강해진 콘셉트 소화력과 음악적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데뷔 타이틀곡 `SMILEY (feat.BIBI)` 활동 당시 행복 에너지를 전파하는 스마일 히어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최예나는 이번에 유니크한 이미지의 게임 히어로로 돌아와 또 다른 히어로 세계관을 이어간다.
또 레트로와 트렌디를 오가는 스타일링을 통해 스마트폰 속 게임에만 존재할 것 같은 힙한 비주얼은 물론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까지 증명하고 있다.
특히 최예나는 이번 신보를 통해 음악 스펙트럼을 한층 넓히며 올라운더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
먼저 앨범의 주제를 관통하는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은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재기발랄한 시선으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올 예정이다.
또 수록곡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을 직접 작사, 작곡해 한층 성숙한 음악적 성장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발라드, 팝, 록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도 유감없이 발휘했다.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자신만의 힙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사로잡을 최예나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은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