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달 27일부터 오늘(2일)까지 7일에 걸쳐 공식 SNS에 ‘ENHYPEN WORLD TOUR ‘MANIFESTO’’(이하 ‘MANIFESTO’) 서울 공연의 멤버별 포스터를 차례로 올렸다. 이들은 지난달 8일 ‘MANIFESTO’의 일정이 첫 공개된 투어 캘린더에 이어 서울 공연 개인 포스터를 선보이며 첫 월드투어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포스터에는 첫 월드투어를 앞둔 일곱 멤버의 진중하면서도 결연한 의지가 담겼다.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에서 이들이 첫 월드투어에서 들려 줄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ENHYPEN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월드투어 ‘MANIFESTO’는 오는 9월 17~18일 서울에서 막을 연다. 이후 10월 2일 애너하임을 시작으로 6일 포트워스, 8일 휴스턴, 11일 애틀랜타, 13일 시카고, 15일 뉴욕 등 미국 내 6개 도시, 총 6회 공연으로 이어진다.
ENHYPEN은 미국에 이어 일본 3개 도시에서도 콘서트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 긴밀하게 호흡한다. 11월 1~2일 아이치, 9~10일 오사카, 15~16일 가나가와에서 총 6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무결점 칼군무’ 수식어를 꿰찬 ENHYPEN은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ENHYPEN의 첫 월드투어 ‘MANIFESTO’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와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으로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ENHYPEN은 후속곡 ‘ParadoXXX Invasion’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