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 준지가 `undergrOund idOl`의 또 다른 시작을 예고한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준지의 새 앨범을 알리는 `undergrOund idOl #3`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한 이미지 속 준지는 화려한 프린팅 셔츠를 입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별다른 포즈를 취하지 않아도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준지는 단숨에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undergrOund idOl`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나서는 준지. 섹시함과 시크함이 강점인 만큼 준지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노래 한 곡에 가득 펼칠 것으로 보인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온리원오브만의 방식으로 풀어나가는 프로젝트다. 온리원오브 개인 멤버들은 매달 솔로 싱글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유정과 규빈이 각자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했다. 두 멤버에 이어 준지가 `undergrOund idOl #3`에서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무엇일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 준지는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undergrOund idOl #3`에 대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