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20804/B20220804113022230.jpg)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브랜드 홍보 모델인 프로듀서 겸 가수 코드 쿤스트(코쿤)와 함께 `한 입이면 충분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바이럴 영상 `ㅋㅋㅋㅋ(캠핑)`편을 4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소식좌 코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부터 ASMR 등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어 코쿤의 다채로운 모습과 함께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ㅋㅋㅋㅋ(캠핑)` 편은 캠핑 분위기 속 코쿤이 케이준 치킨 킬바사를 굽는 모습에서 시작해 특유의 웃음소리와 함께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한다. 한 입만 먹어도 웃음이 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한 입이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을 유쾌하게 전달했다고 브랜드측은 전했다. 영상은 존쿡 델리미트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온o오프라인 광고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디지털 광고는 물론 홍대, 강남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옥외 광고 및 버스 광고를 진행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 브랜드 친근함을 높여나간다는 목표다. 또한 존쿡 델리미트 공식몰인 존쿡과 SNS 채널을 통해서 고객 참여 형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한 입이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은 한 입만 먹어도 만족감을 줄 수 있다라는 의미와 좋은 제품인지를 판단하는 데는 한 입이면 된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코쿤과 함께 바이럴 영상을 통해 유쾌하게 담아냈으니 모두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